본문 바로가기

2015/08

제주 해비치 근처에 위치한, 옛날 엄마손 맛집 제주 해비치 근처에 위치한, 옛날 엄마손 맛집제주 해비치 근처에 위치한, 옛날 엄마손 맛집제주 해비치 근처에 위치한, 옛날 엄마손 맛집제주 해비치 근처에 위치한, 옛날 엄마손 맛집 소박한 음식이 생각날때 찾으면 좋은 곳입니다.기본 반찬들도 괜찮게 나오고, 정식 2인분 시켜서 먹었던 걸로 기억되네요.제주도에 놀러오면 회를 먹거나 고기 구워먹어서 이런 정식이 생각날 때, 여기 오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다른 메뉴도 있어서 추가해서 드실 수도 있지만 정식만으로 충분할 것 같네요.사진에 없지만 쌈도 나와서 고기랑 같이 드실 수 있고, 반찬들도 괜찮아서 든든하게 드실 수 있어요.문제는 여기 찾아서 오는데, 가게가 어디에 있지 하면서 한참을 두리번 거렸던 기억이 있네요.제주도에 놀러와서 이 근처를 지나가게 되면..
대명리조트 제주, 해난디 모듬회 해난디(HAENANDI), BUFFET & FUSION RESTAURANT해난디(HAENANDI), BUFFET & FUSION RESTAURANT해난디(HAENANDI), BUFFET & FUSION RESTAURANT해난디(HAENANDI), BUFFET & FUSION RESTAURANT 대명리조트 제주에 있는 해난디라는 레스토랑입니다.모듬회(2~3 인분)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은 10만원 초반 정도이고 둘이서 먹다가 배불렀던 기억이...^^;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과 더불어서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레스토랑입니다.모듬회를 주문하면 곁들일 음식들도 같이 나오는데요, 적지 않은 양이니 이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주 우도 여행, 섬으로 떠나는 여행 제주 우도 여행, 섬으로 떠나는 여행제주 우도 여행, 섬으로 떠나는 여행제주 우도 여행, 섬으로 떠나는 여행제주 우도 여행, 섬으로 떠나는 여행 제주도에서 우도로 들어오는데 기대반, 걱정반으로 배를 타고 들어왔더니,입구부터 정신 없게 사람들도 많고 오토바이를 빌리려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우도를 돌아보려고 괜찮아 보이는 오토바이를 빌려서 준비를 했지요.여러가지 글을 보았지만, 근처에 보이는 높은 곳에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전체적인 주변 풍경을 느끼고 싶어서 오토바이를 빌렸습니다.오토바이는 2시간당 가격으로 책정이 되는데, 막상 2시간 빌리니 중간에 밥먹을 시간이 빠듯해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이라면 한 4시간 정도 빌리고 중간에 적당한 곳에서 밥도 먹고 여..
경주 부채꼴 주상절리, 부채꼴 모양을 이룬 지질 유산 부채꼴 주상절리, 부채꼴 모양을 이룬 지질 유산부채꼴 주상절리, 부채꼴 모양을 이룬 지질 유산부채꼴 주상절리, 부채꼴 모양을 이룬 지질 유산부채꼴 주상절리, 부채꼴 모양을 이룬 지질 유산 울산에서 경주로 올라오는 길에 부채꼴 모양을 이룬 주상절리가 있습니다.해안가로 산책로처럼 이우어져 있어서 산책하기에 적당한 곳입니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될 만큼 특이한 지질 구조인데요,산책겸가서 바람도 쐬고, 주상절리도 구경하시면 좋아요. 주상절리쪽으로 파도가 치면서 바다 거품에 하얗게 보이다가 다시 검게 보이는 것을 반복...사람들이 좀 많아서 조금 정신 없긴하지만, 해얀가를 지나갈 때 잠시 들러서 구경하긴 좋은 곳입니다.
제주 용눈이오름, 야경이 아름다운 제주 용눈이오름, 야경이 아름다운제주 용눈이오름, 야경이 아름다운제주 용눈이오름, 야경이 아름다운제주 용눈이오름, 야경이 아름다운 제주도에 몇 번 놀러가다보니, 특별히 갈 곳이 없어서 적당한 오름을 올라볼까 생각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처음에는 거문오름이 유명하다길래 반팔에 슬리퍼 신고, 찾아갔다가 여긴 트래킹이구나...하면서 관광안내소의 리플릿만 처다보다가 빠르게 포기하고, 용눈이오름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정상도 육안으로 보이고 어두워지기 전에 올라갔다가 내려오기 적당해보였습니다.그래서 주차를 하고 오름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올라다가 보니 주변의 경치도 좋고, 조용하고, 소들도 때로 보여서 풀을 뜯고 있는 장면도 보고... 오후 늦게 저녁이 되어갈쯤 오름에 올라가서 정상에 도착하니 노..
남성역 용구비어, YONG 9 BEER 용구비어, YONG9BEER용구비어, YONG9BEER용구비어, YONG9BEER용구비어, YONG9BEER 남성역 주변으로 맥주집들이 많이 생겼는데, 그중에 한 집인 용구비어를 소개합니다.남성역 뒷골목에 있어서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약간 아지트 느낌이 좀 풍기는 분위기인데,연인들이나 친구들 삼삼오오 모여서 맥주한잔 하기에 괜찮은 곳입니다.남성역 주변의 길가에 위치한 맥주집들은 저녁이 되면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은데, 여기는 자리가 있더군요. 메뉴판은 대충 위/아래로 보시면 됩니다. 대표메뉴로 보이는 오징어 꽃 튀김과 맥주 2잔을 시켰습니다.맥주는 특이하게 자몽, 수박 등등 과일 맛이나는 맥주들도 같이 팔고 있었습니다.어떻게 제조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