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

제주 펜션, 통 유리가 매력적인 아이비테라스 제주 펜션, 통 유리가 매력적인 아이비테라스 제주 힐링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한번 생각해보셔요.제주 아이비테라스 펜션인데 여타 다른 펜션과는 다르게 남쪽으로 통 유리가 있어서 경치가 상당히 좋습니다. 오후에 해가 질 때는 경치가 정말 좋은데요, 다만 흠이라면 위치가 애매하니 차량으로 이동하는게 좋은 듯 합니다. 주변에 상가나 편의점이 없기 때문에 이점만 고려하시다면 괜찮은 곳입니다.아침에 조식을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아침 걱정은 하실 필요없고, 오후에 경치 잘 구경하시고 저녁만 잘 챙겨드시면 됩니다.옆에는 베란다도 있는데 나가서 밖에 경치를 구경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제주 가을 여행, 아름답고 속 시원한 송악산 풍경 제주 가을 여행, 아름답고 속 시원한 송악산 풍경 제주도 힐링 여행지로 꼭 가보면 좋은 곳입니다.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바다를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차는 송악산 근처에 입구에 줄지어서 주차를 하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밥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산책하는 내내 주변에 푸릇푸릇 나무도 있고 말들도 보이고, 바다도 보입니다. 송악산은 현재 출입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 주변을 돌아서 나오는 산책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산을 하는 느낌보다는 산책로를 산책하는 느낌이고, 산책하다 보면 중간에 물이나 간식꺼리 파는 곳도 있으니 쉬어가셔도 괜찮습니다. 길이 잘 되어 있어 산책하기 좋으니 날씨 좋은날 돌아보시면 좋습니다.
살롱드라방,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다 살롱드라방,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다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살롱드라방 제주에 도착해서 배가 고프지 않다면 가장 먼저 들러서 노락거리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된다.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차를 마시며, 오늘 하루는 어디를 갈 것인지 아님 책을 읽기에 좋은 곳이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TraveLine 이라는 책자가 있다.다음에서 만든 어플도 있는게, 실시간까지는 아니지만 제주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날씨라던가, 기타 주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지도는 계획을 짜고, 어플로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주 협재 해수욕장, 노을이 지는 바닷가를 거닐며... 제주 협재 해수욕장, 노을이 지는 바닷가를 거닐며... 제주 비파 민박 들렀다가 산책겸 슬슬 걸어서 돌아다니다가 바닷가를 걸었다.밤 늦게는 대부분의 상가들이 문을 닫기 때문에 해가 지기 전에 나가서 이것 저것 군거질하면서 돌아다니면 재미있다.밤 늦게까지 하는 편의점들도 있고, 야식으로 사먹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천천히 돌아다니면서 즐기세요.
제주도 뽈살집, 협재 해수욕장 근처 고기집 제주도 뽈살집, 협재 해수욕장 근처 고기집 제주산 꽃돼지 특수부위 뽈살집 두툼한 돼지고기가 아니라 돼지 특수부위을 즐기러 가기 좋은 곳...배부르게 먹기보다는 적당한 가격에 먹기 좋은 곳입니다.쉬는 날도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고 찾아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