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엿 드실래요?

300x250

일본에서 물 건너온 초콜릿과 카라멜이다. 출장 갔다 오신 분이 사오신 건데 나름 유명한건가 보다. 나는 잘 모르겠다. 초콜릿 먹어 보니...그냥 그래...난 가나 초콜릿이 더 좋아. ABC도 ㅋ

그리고 시꺼멓게 포장되어 있는 저거...바로 저거를 들이대면서 역 드실래요? 흐밋...감사합니다. 먹을 걸 주는데 넙쭉 받았다. 먹어보니 카라멜이었다. 당했어~낚였어~


나도 동기들을 불러서 써먹어 봐야 겠다는 심산으로 동기들을 불렀다. 초콜릿과 함께 전해주면서 엿 드실래요? 하면서 스윽 내밀었다. 이거 카라멜이잖아...하면서 받았다. 별 대수롭지 않게...;;

젠좡 어떻게 안거지? 이거 일본 어디어디 고기고기 하면서 설명해주신다. 뭐야 다 알고 있는거야? 나만 모르고 있는거야? 당최 일본어도 모르니 어쩔 수 없지...그래도 분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