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여행 :: 쿡스토리

300x250

제주여행 :: 쿡스토리

 

제주 표선쪽으로 숙소를 두고. 그 거점으로 여기저기 다니다가 표선해수욕장에서 놀고, 밥 먹을 만한 곳을 물색하던 도중 괜찮은 가격에 음식을 파는 곳이 있어 가보았다.

 

https://place.map.kakao.com/992899374

 

쿡스토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188 1층 (조천읍 조천리 3146-1)

place.map.kakao.com

 

 

 

 

 

 

여기 덮밥류가 괜찮았고, 돈가스가 있어서 아이들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볶음 짬봉을 먹는 사람들도 있는 걸 보면 맛있나 봅니다. 그건 다음에 다시 오면 먹기로 마음먹고 적당한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어딜가로 닭이랑 두루치기는 왠만해서 맛을 보장하는 메뉴라서 선택, 그렇게 맛있다. 그렇다고 맛 없다 이건 아니고, 적당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비슷한 가격에 다른 가게들도 있지만, 이 주변에 이런 식당을 찾기가 힘듭니다. 비싼 돈주고 먹긴 싫고, 그렇다고 적당한 가격을 고려해서 가면 맛이 없는 경우들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식당은 기회가 되다면 두 번 가도 괜찮은 식당입니다. 일단 자리 회전율도 높아서 밖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오히려 음식나오는 시간이 걸리는 듯 했습니다. 주차 공간도 있어서 바닷가에서 놀다가 잠시와서 밥 먹기도 좋습니다. 표선 근처에 가격대가 높거나 가격대비 맛이 별로 인 식당들도 있는데, 여긴 괜찮으니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찬이 부족하지만 메인 식사 메뉴만으로도 충분히 괜찮은 식당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