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노브랜드 초콜릿 쉬폰 브레드

300x250

달콤 달디단 폭신폭신 브드러운 티타임 디저트입니다.  판교에 잠시 놀러갔다가 노브랜드 들러서 1+1 행사하길래 구매한 제품이었는데,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 먹으니 정말 식감도 좋고 맛있었던 기억에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되네요.

 

이제 초콜릿 쉬폰 브레드 판매는 하지 않는 것인지, 1+1 행사하면 집에 쟁여 놓고 먹고 싶은데, 뭔가 이 서걱 씹히는 식감이 정말 매력적인 과자인데, 아쉽네요. 1개 삼천원을 주고 구매하기 좀 고민이 되는 가격이긴 한데, 2년 전 가격이니 지금 판매한다면 대략 3500 ~ 4000 원 선에서 판매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도 1+1 이라면 구매각입니다. 다시 노브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이런 비슷한 식감과 맛을 가지 제품이 나오면 참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