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간짬뽕의 매력 속으로, 휘리릭

300x250

먹다 지쳐 잠이 들면, 축복을 주리니~!!
간짬뽕 내가 좋아하는 라면 중에 하나이다. 일반 라면을 끓이는 방법과 비슷하지만 마지막에 스프를 넣기 전에 적당히 물을 남기고 액상 스프를 넣는다. 그리고 저어가면서 양념이 잘 베이도록 해준다. 약간 쫄인다는 느낌으로 하면 될 것 같다. 아~~먹어본 사람만 알끄야~내가 이제까지 라면 헛 먹었구나~하고...ㅋ


라면을 맛있게 먹어주면서 매운 맛을 융화 시켜줄 수 있는 것을 곁들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만두도 같이 넣어서 끓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자취하면서 만두를 너무 많이 먹어서 이제 만두를 보면 질린다. ㅡ.,ㅡ;


양념의 궁극기는 바로 볶음밥


식당에 가도 먹고나면 여기요~밥 볶아주이소~하면서 기름진 볶음밥을 기대한다. 그래서 나도 시도해 보았다. 간짬뽕을 먹고 난 뒤 약간 남은 양념에 밥을 먹고 약한 불을 살짝 볶아 보았다. 음 완전 맛있다. 여기에 계란 후라이 하나 올라가면 대박일 듯 한데...한 숟가락 하실래예


김을 살짝 뿌려먹어도 상당히 좋을 것 같고 김에 싸먹어도 좋을 것 같다. 자꾸 밤에 야식을 먹으니 살만 주욱 찌는 것 같다. 아 그래도 어쩌나...먹다 지쳐 잠이들면,,,축복이 있으니...ㅋㅋ 뚱뚱~뚱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