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광명 이케아 방문 이케아 레스토랑 립+플렌트볼+미트볼 김치볶음밥 그리고 빔레 소파 구경

728x90
300x250

 

광명 이케아에 반품할 물건이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이렇게 장식용 트리도 있느데요. 이케아 물건 계산하는 곳에서 끝으로 쭉 이동하면 이렇게 구매한 제품 반품이나 A/S 관련 대응을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환불도 하고 추가로 구매할 제품들도 한번보고 그러면서 쇼품도 구경하고 배고프니 식사도 한번하고 그렇게 이케아 쇼핑을 합니다. 가끔 방문해보면 새로운 제품들이 하나씩 들어와서 가끔 이케에 방문합니다. 

 

 

 

 

 

 

 

 

 

 

 

서비스 받을 거 처리한 뒤에 매장이 있는 쪽으로 이동해서 구경을 했습니다. 파는 것은 늘 비슷한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진저브레드 하우스도 팔고 있어서 구경했습니다. 과자에 색상별 초코 바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있는 제품인데, 시중에 비슷한 류의 제품이 많이 있으니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케아 아르브 브릴로프(서빙 스탠드+뚜껑)는 햄이나, 치즈, 케이크 등을 보기 좋게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과자집을 만들어서 올려 놓았네요. 빈테르사가는 미니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들 수 있는 거고, 장식을 할 수 있는 초코나 악세사리들은 모두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이케아 미니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제품 중 하나이며, 진저브레드 쿠키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작은 집 모형으로 이 제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온 제품이지만 그냥 과자로 집 만들기나 놀이 하기에 괜찮은 제품입니다. 집 모형을 꾸미는 즐거움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색상의 초콜릿과 장식할 수 있는 데코용품도 같이 활용하면 더욱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케아 쇼핑 끝나고 계산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당 제품만 구매를 하려고 한다면 입구가 아니라 출구로 들어가서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출출하시다면 소세지 먼저 먹고 시작을 위해 출구 쪽으로 가서 먼저 먹고 쇼룸으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쇼룸으로 이동한 뒤에 지름길을 통해서 바로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여 간단히 식사한 후에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 인생에 먹는 즐거움은 정말 중요하니 꼭 맛난거 드시길 바랍니다. 평일 이케아 방문하면 레스토랑에서 커피 한잔은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로 드실려면 얼음 가격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물론 저도 구경하기 전에 레스토랑을 먼저 방문했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 구경한 뒤에 바로 식사 메뉴를 구매하러 이동합니다. 현재 메뉴가 좀 변경이 있을 수도 있으니 메뉴 주문하기 전에 꼭 물어보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햇빛이 잘 들어오는 창가 자리에 대부분 사람들이 다 있어서 적당히 빛이 들어오는 곳에 앉았습니다. 역광이라 음식 사진의 대부분 검게 나왔네요. 립 메뉴가 나왔다고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맛은 그냥 저냥인데, 그 보다 빵 갈라서 그 사이에 이것 저것 넣고 먹으면 맛있습니다. 립의 가격은 좀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플랜트볼 샌드위치는 계산할 때 따로 주문할 수 있고, 아니면 옆에 있는 파르마레에 매장에서 따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채소가 신선한 편이여서 플랜드볼 샌드위치 추천합니다. 플랜트볼 샌드위치에 채소 좀 더 넣어서 먹고 남은 채소들은 샐러드 먹는 형태로 하나씩 주섬주섬 먹으면 됩니다. 샐러드에 달달한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샐러드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케아 플랜트볼 샌드위치는 채식주의자용 대체 제품 중 하나로 알고 있으며, 대부분 콩, 채소, 곡류 등이 사용하여 플랜트볼을 만들어지고 샌드위치에 플랜트볼 하나 덜어내고 채소와 당근을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소파는 항상 구매 대상에 올라가 있는 것 같은데, 이케아 빔레(VIMLE) 는 페브릭 소파 시리즈로 겉으로 봤을 때 가장 문난한 제품 중에 하나로 생각됩니다. 빔레 소파가 기능성과 편안함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부분도 있는 것 같긴한데 개인적으로는 목 받침이 되는 소파를 선호하다보니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쇼룸을 구경하고 거의 마지막에 도착하면 이렇게 카페가 있습니다. 당 떨어지면 충전하라고 이렇게 카페가 있는가 봅니다. 가끔 라떼를 먹을 때도 있고 주로 마들렌을 구매하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핫도그 파는 곳에서 마들렌도 판매를 했는데, 요즘엔 판매를 하지 않을 경우가 있어서 계산하러가기 전에 카페에 마들렌 구매 가능한지 물어보고 구매를 해서 갑니다. 1개 천원인데, 6개 사면 상자에 담아줍니다. 그 이하는 종이에 담아줍니다. 레몬향이 가득한 마들렌은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 제품 중 하나이며, 레스토랑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는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마들렌 케이크에 레몬 향이 가미된 부드러운 케이크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올리의 금빛 조개가 생각나는 마들렌입니다.

 

 

2021.06.21 - [Daily life] - 이케아(IKEA) 그물망(쿵스포르스) 가방

 

이케아(IKEA) 그물망(쿵스포르스) 가방

이케아에 파는 네트가방 2종으로 쿵스포르스이다. 하나 사면 그 안에 2개의 네트 가방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조금 더 작은 가방이다. 색상은 4가지가 있으며 여름에 들고 다니는 걸 생각한다면

fantasticade.tistory.com

 

 

 

 

 

 

 

 

 

 

 

 

카페 옆쪽으로 화장실도 있어서 카페에서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한잔 사고 마들렌 하나 같이 구매해서 디저트랑 차도 마시고 휴식했다가 화장도 다녀오고 계산하러 이동하면 됩니다. 쇼핑하다가보면 피곤하니깐 잠시 쉬었다가 가기 좋은 곳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에서 계산하러 내려오면 이렇게 창고형으로 되어 있고, 쇼룸에서 봤던 좌표가 있다가 여기서 찾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