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촌 이태리총각, Italian Guy

300x250

서촌 이태리총각, Italian Guy

서촌 이태리총각, Italian Guy

서촌 이태리총각, Italian Guy


서촌 이태리총각, Italian Guy


날씨도 좋은데 산책이나 할겸해서 서촌으로 나갔는데, 막상 도착할 때쯤이 점심시간이라서 이태리 총각이라는 곳에 들렀습니다. 가끔 지나가다가 본 것 같기도 하고 긴가민가 한 곳이였는데, 인터넷을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도착하니 이미 대기자들이 좀 있었고 예약걸어놓고 잠시 대기하다가 자리가 마련되어서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태리총각의 내부는 그렇게 크기 않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가시면 예약자로 인하여 대기자들이 많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메인 요리를 주문하고 음료도 같이 주문하였는데, 먼저 음료를 준비해주셨어요.

자몽에이드인데, 맛나요. ^^;





메인요리로는 해산물 파스타...

고르곤졸라 벌집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인터넷을 보니 여기에서는 보통 크림 까르보나라와 총각 핏자를 시켜서 먹는 것 같네요.

저희도 인터넷의 검색결과를 따라서 주문하려고 하다가 다르게 주문하였는데,

옆에서 주문해서 먹는걸 보니, 총각 핏자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를 기다리지 못하고 파스타를 먼저 먹기 시작하고 얼마 안되어서,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왔는데, 기본적으로 고르곤졸라 피자와 비슷하며, 단지 중앙에 벌집을 올려주는데 같이 먹으면 달달한게 좋습니다. 보통은 꿀이나 초청같이 달달한 것을 찍어서 먹는 반면에 여기는 꿀을 올려주네요.






데이트 겸해서 점심식 하기에는 적당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다음에 이태리총각에 가게 되면 총각 핏자를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경복궁 근처나, 서촌에 놀러가게 되면 점심시간 피해서 한번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