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함께라서 더맛있는 떡닭세트 걸작떡볶이/치킨

300x250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걸작 떡볶이 치킨 세트인데, 여긴 치킨을 먹기 위해서 찾아보다가 떡볶이도 같이 파는 곳이 있어서 주문을 했었다. 그런데 여기 떡볶이가 맛있다. 브랜드 네임에 떡볶이가 먼저 들어간 것도 아마도 떡볶이에서 시작해서 치킨과 브랜딩을 한 게 아닐까 싶다. 보통은 치킨으로 시작해서 사이즈 메뉴 다각화를 시작하면서 떡볶이가 추가되는 형태로 메뉴 구성이 이루어지는데 여긴 떡볶이가 더 맛있어서 먹다가 당황했었다.

 

 

 

 

 

 

 

 

 

 

 

치킨은 소소 한 수준이다. 맛있다. 맛없다를 논할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는 것도 아니고 후라이드로 주문했기 때문에 양념이나 소스로 많이 귀결되는 제품과도 비교하기가 어렵다. 결론적으로 치킨 맛은 평타 정도이다.

 

 

 

 

 

 

 

 

 

 

 

 

그러나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다. 국물과 함께 떠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열심히도 먹었다.

 

 

 

 

 

 

 

 

 

 

 

 

치킨을 주문하니 맛보기용 인지 모르겠지만 갈릭소스와 양념치킨 소스도 같이 배달되었다. 그리고 치킨무도 하얀색과 단무지 느낌의 치킨무도 같이 전달되었다.  마치 푸라닭 주문하면 같이 오는 치킨무 같이 말이다.

 

 

 

 

 

 

 

 

 

 

 

가래떡 튀긴 것도 같이 와서 맛보기로 먹어보았다. 여기 가래떡 떡볶이도 하는 것 같다. 그래도 국물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주문할 때는 국물 떡볶이로 주문할 것 같다.

 

 

 

 

 

 

 

 

 

 

 

걸작떡볶이 메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면 대표 메뉴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배민으로 많이 주문해서 먹다 보니 가격은 배민으로 검색해서 확인하시는 게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떡튀순 세트도 판매하는 것으로 보아서 떡볶이에 사이트로 치킨까지 주문해서 먹고 싶을 때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에서 치킨까지 판매하는 브랜드가 있듯이, 떡볶이에서 치킨까지 판매하는 브랜드 걸작떡볶이 치킨입니다.

 

 

https://www.eguljak.com/menu/index.html

 

걸작떡볶이치킨

떡볶이와 치킨을 더한 국내최초 떡닭 브랜드! 가맹점 200호점 돌파! 가맹문의,떡볶이창업,치킨창업

www.eguljak.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