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센스만점의 티스토리는 정기점검 중

300x250

티스토리가 야밤에 정기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블로그 공지로 로그인부터 사이트 접속까지 안된다고 하였기에 들어가보기를 꺼리다가 그래도 확인차(?) 들어가 보았습니다. 역시나 티스토리는 정기점검 중!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머리큰(?) 여성 분과 남성 분이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는 그림이 눈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약 8시간 동안 이루어진 정기점검으로 인해서 야밤과 새벽에 검색에 많은 차질(?)을 일으킬 정도로 대부분의 페이지에는 정기점검 중이라는 메시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티스토리의 영향력을 볼 수 있기 기회가 되었다고나 할까?



사이트에 접속해 있는데 자꾸 리플래쉬 되길래...뭔가 이상하다 생각하여 아래로 나려보니 메시지가 있었어요. 점검 중 들려드리는 티스토리 이야기라고 하여 얼마전 티에디션 관련된 안내에 대한 댓글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몇가지 댓글을 보다가 상당히 재미있어서 계속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세상엔 참 다양한 생각들이 존재하는구나 하면서 말이지요.


보다가 빵~터트린 문구하나가 있어서 올립니다. "자살펭귄님의 댓글 : 시끄러"
이렇게 대응을 하니 좀 난감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을 안달아주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져 감사해야할 따름이지요.

최근에 글을 못쓰고 블로그를 몇 일동안 방치  한 상태였습니다. 댓글에 대해서는 퇴근하고 달아드리긴 했지만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미안하기도하고 잠을 쫒아내며 글을 하나씩 다시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말 피곤한건 어쩔 수 없는가 봅니다. 하루종일 잠을 자도 피곤 피곤~~ 눈만 살짝 깜았다하면 어느새 저도 모르게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래도 힘을 내어 포스팅 하나씩이라도 쓸려고 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