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할리스 방이점 아니고 방이역점 할리스에서 유플러스 VIP 쿠폰 사용

300x250

먹자골목에 있는 할리스가 아니라 방이역 5호선 1번 출구 쪽 그러니깐 방이역 스타벅스 있는 쪽에서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대략 10 ~ 20 미터 정도 이동하면 방이역 인근에 위치한 할리스가 있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장은 깨끗하지만 일이 힘든지 고객 응대나 뭔가 아쉬운 느낌입니다. 뭔가 기운 없는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유플러스 VIP에 있는 할리스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 원래 폴 바셋이 있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없어져서 방문 )

 

 

https://place.map.kakao.com/1318380501

 

할리스 방이역점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2길 5 올림픽파크센트레빌 1층 (오금동 615)

place.map.kakao.com

 

 

http://naver.me/FWJNBtpx

 

할리스 방이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할리스 매장은 밖에 서 보았을 때는 어두컴컴해서 안에 잘 보이지 않는데, 실제로 안에 들어가면 창가 쪽에는 뷰가 괜찮습니다. 밖에 조경수로 소나무들이 있어서 잠시 휴식하며 밖을 구경하기에 좋습니다. 마치 이수역에 있는 스타벅스 2층의 뷰와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매장내의 분위기는 조명으로 인하여 적당히 아늑한 분위기인데, 사람이 많아지면 좀 정신없습니다. 주로 테이크 아웃해서 가는데 이상하게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주변 카페 매장 내에 자리가 있는 매장이 없어서 그런지 방문자들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는 이유는 버스 정류장 근처도 아니고 지하철역 근처도 아니고 방이역과 올림픽 공원 사이쯤 되는 위치이다 보니 유동 인구의 접근성이 높은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사람들이 있는 걸 보면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방이역에서 방문할 때도 좀 걸어야 하고 올림픽 공원에서 방문하려고 해도 신호등 2개를 건넌 뒤 좀 걸어야 되서 접근성이 좋은 편이 아니고 그렇다고 주차를 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별도로 있는 곳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근처에 프랜차이즈 카페가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픈 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매장이 깨끗하기 때문에 혹시 근처라면 방문하셔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