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올림픽공원 점심 송도불고기

300x250

 

http://naver.me/5xKbNKKH

 

송도불고기 올림픽공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8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http://place.map.kakao.com/569910090 

 

송도불고기 올림픽공원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1층 (방이동 88-2)

place.map.kakao.com

 

 

 

올림픽 공원에 원래 있던 상가가 없어지고 작년에 새로 생긴 송도불고기 입니다. 숯불에 직접 구워 남다른 전통 볼기기의 싶은 맛을 낸다고 하는데 그것보다 아이들과 식사하기 좋은 곳 같아서 들어갔습니다. 올림픽 공원에는 친구들이랑도 오지만 가족들이 나들이 나오는 경우도많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식당도 잘 되는 편입니다.

 

 

 

 

 

 

 

 

 

창가 쪽 자리를 안내 받아서 숯불 돼지불고기 3개를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되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식사에 밥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돼지불고기는 인당 15,000 원으로 3명이면 45,000 원입니다. 거기에 공기밥 1인에 1,500 원이니 2개 주문하면 3,000 원 추가되어서 대략 5만원 정도의 식비가 나옵니다.

 

 

 

 

 

 

 

 

 

 

조금 먹다가 찍은 사진이긴 하지만 양은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를 하기 원하신다면 남문 쪽 길 건너에 있는 식당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정문에서 남문까지 걸어서 이동하려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냥 여기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있고, 길 건너 올림픽 광장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가격대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잘 나와야 되는데, 무한 리필되는 반찬은 리필이 바로 바로 되어도 맛있는 반찬은 금방 없어집니다. 아이가 고기 반찬을 원한다면 가볼만한 곳이지만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식당으로 방문하기에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