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근처 금수강산막국수

300x250


https://naver.me/Gw5EasYN

 

금수강산막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1 · 블로그리뷰 466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4572546

 

금수강산막국수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85 (서면 팔봉리 1302-101)

place.map.kakao.com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차로 약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아침겸 점심으로 식사를 하러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점심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방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식당 주차장에 차도 많고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식사를 주문하고 기다는 중에도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걸 보니 나름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자리 안내를 해주는 것 같지 않아서 들어가서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대충 보고 방문을 했다보니 메뉴랑 가격보고 생각했던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라서 빠르게 사진만 찍고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수육은 쫄깃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아이랑 같이 먹기 위해서 공기밥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비빔국수는 매워서 못 먹더라도 감자전은 안 먹더군요. 예전에 티비 보면서 감자전 맛있겠다고 하더니 막상 먹으라고 주니 안먹네요. 비빔국수 잘 비벼서 수육에 말아서 한입 먹고 감자전에 말아서 한입 먹고 이렇게 먹다보니 금새 먹었습니다. 완전  맛있어서 내일 또 와야지 이런 느낌보다는 물놀이하고 먹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됩니다.


 

 

 

 

 

 

 

 

 

 


비발디 파크에 입실하기 전에 방문한 곳인데 적당히 배를 채우고 가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비빔냉면이랑 수육, 감자전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둘이서 먹기 괜찮았습니다. 물놀이도 배가 든든해야 잘 놀수 있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어야 합니다. 여기 식당 주차 공간도 넉넉한 편이고 홍천 비발디 파크 근처에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