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휴대폰 거치대 이용 팁

300x250

티스토리 블로그 모임에 갔다오면서 받아온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집에 오면 나도 모르게 스윽 올리게 될 정도로 습관이 들어버렸습니다. 그런데 휴대폰의 무게가 다소 나가다 보니 슬쩍 부디쳐도 막 쓰러지고 폴더를 열어 놓으면 뒤집어지고 귀찮아...하다가 생각을 좀 바꿔서 자세를 바꾸어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사진이 깔끔하게 나온다는게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요즘들어 부쩍 모델이 자주되는 휴대폰 및 악세사리 입니다. ㅋ 다소 뭔가 부자연스러운면서 중심이 잡히지 않아서 불안해 보입니다. 그래서 자세를 요렇게 바꾸어 보았습니다.




오호...중심도 잡히면서 슬쩍 밀어도 넘어지지도 않고 괜츈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휴대폰을 올리고 폴더를 열어도 기울어지지도 않고 중심도 잡혀있어 상당히 안전감이 있어보입니다. DMB 볼 때 자주 애용하게 되는데 맨날 넘어져서 신경쓰였는데 자세를 좀 바꾸니 상당히 편해졌습니다.




정말..정말...사진이 시원 시원하게 나와서 제가 속이 다 시원합니다. 앞으로 펜에게 사랑을 듬뿍 줘야겠습니다. 내일은 또 뭘 찍을까 고민고민 됩니다. 혹시나 거치대에 불만이 있으셨던 분은 요로케 바꾸어서 사용해 보십니다. 괜츈합니다. 아, 그리고 거치대에 잘 부착이 안되면 휴지에 물좀 묻혀서 스멀스멀 닦아주면 다시 잘 부착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