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제주여행 :: 지니아펜션

300x250

제주여행 :: 지니아펜션

숙소 내부는 다른 숙소에 비해서 상당히 깔끔한 편으로 거의 호텔 수준입니다. 건물 내에 카페도 있고 겨울엔 감귤체험도 가능

place.map.kakao.com/26538189

 

지니아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납읍동3길 53-46 (애월읍 납읍리 2044)

place.map.kakao.com

 

 

 

 

 

 

 

 

숙소를 1층에 머물렀는데, 낮에는 몰랐는데 저녁에 잘 때 침대 프레임이 철재여서 그런지 움직이면 삐그덕 소리납니다. 혹시 잠귀가 밝으시거나 작은 소리에도 잠에 잘 못주시는 분이시면 고민을 좀 해보셔야 합니다. 2층엔 나무 프레임으로 된 것 같은데, 참고하셔요. 같은 건물에서 카페도 운영하고 뒤쪽으로 감귤나무도 있고, 앞쪽에 잔디 정원이 있어서 아이가 놀기에 적당합니다.

 

 

 

 

 

 

 

 

 

객실이 내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셔서 객실 안내를 보시면 됩니다.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어서 이 숙소를 잡았는데, 생각보다 깨끗한 숙소에 놀랍고, 식기들이랑 인테리어 용품에 이케아 제품이 많아서 놀라고 ^^/

 

blog.naver.com/zinniajeju

 

제주 지니아펜션 : 감귤농장 : 네이버 블로그

제주 애월 자연친화적인 지니아펜션 : 지니아 감귤농장 010.8541.9162

blog.naver.com

 

 

 

 

 

 

 

 

 

1층 객실의 하나는 측면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또 하나는 중앙 통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펜션내에 머물면 수건이 넉넉하지 못한 경우들이 있는데, 수건을 미리 넉넉히 놓아두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카페 용도 및 투숙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자레인지도 있고, 카페와 별개로 간단한 티도 먹을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 건물에 연결되어 있는 카페이다보니 주로 투숙객들이 머무는 공간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뒤쪽에 감귤 밭도 볼 수 있습니다. 초 겨울에 가면 감귤 밭이 노란색 감귤들이 가득할 것 같네요. 숙소 주변엔 걸어서 갈만한 곳은 없어서 차로 이동을 해야해요.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바닷가가 있고, 15분 정도 거리에는 밥집들이 있으니 주변에 괜찮은 곳 찾아서 식사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숙소 내부에는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지만, 냄새 많이 나는 요리를 지양해달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