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무브먼트 랩 의왕 플래그쉽 스토어 인테리어 쇼룸

300x250

 

무브번트 랩 멥버쉽 회원에게 15% 할인이 들어가고 추가적으로 혜택이 들어가는 제품들도 있으며, 가구를 많이 구경하고 관심있는 가구들에 대해서 쇼룸을 통해서 실제로 확인하고 경험을 통해서 단순 가구의 느낌보다는 공간 인테리어 가구의 관점으로 카페나 실내 인테리어 관점의 가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중고나 리퍼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만 너무 비싸서 리퍼브 제품으로 모니터링하다가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

 

 

https://naver.me/FQawLh55

 

무브먼트랩 의왕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 · 블로그리뷰 555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437990609

 

무브먼트랩 의왕

경기 의왕시 백운로 588 지하1층 ~ 지상3층 (청계동 826-2)

place.map.kakao.com

 

 

 

무브먼트랩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제슨카멜레온, 오블리크 테이블, 무니토, 바이헤이데이, 텍스텨, 엔피디, 매직볼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https://movementlab.kr/page/brandList.html

 

무브먼트랩

취향이 깃든 공간을 만들어가는 즐거움, 무브먼트랩

movementlab.kr

 

무브먼트 랩 의왕점 말고도 한남점 그리고 각 지역별로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movementlab.kr/product/list_promotion.html?cate_no=671

 

무브먼트랩

취향이 깃든 공간을 만들어가는 즐거움, 무브먼트랩

movementlab.kr

 

최근에 '매직볼트 × 오버트 서울 in 부산 오픈' 하였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https://movementlab.kr/product/detail_promotion.html?product_no=12032&cate_no=671&display_group=1

 

무브먼트랩

취향이 깃든 공간을 만들어가는 즐거움, 무브먼트랩

movementlab.kr

 

 

 

 

일단 쇼룸 구경하기 위해서 입구로 들어가는데, 들어가는 입구 조차도 뭔가 독특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쇼룸을 들어가면 안내판에서 제품의 위치 가격에 대해서 알 수 있다.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대가 좀 높다. 디자인 제품들이 많아서 쇼륨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인테리어 컨셉 별도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었다. 만약 가구를 구매를 한다면 멤버십 가입하면 가격대가 좀 내려간다. 지하에서 제품이나 가격, 멤버십 가입 관련해서 상담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바닥에 깔려 있는 러그하나만으로 전체적인 분위가 많이 바뀌었다. 단조롭고 차가울 수 있는 분위기를 러그 하나만으로 활기차고 팡팡 튀는 분위기를 연출되는 것 같았다.

 

 

 

 

 

 

 

 

 

분위기가 컨셉에 따라서 다양하게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도 있고, 색상이랑 분위기랑 어울리도록 구성된 제품들도 있었다. 쇼룸에 있는 제품들은 지하에서 따로 구경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이름 잘 기억해 놓았다가 아래에 가서 다시 보면 된다.

 

 

 

 

 

 

 

 

 

테이블이 이쁜게 참 마음에 드네요. 플라스틱이나 유리 느낌의 제품인데 햇빛이나 전드으이 빛을 받아서 반사시키거나 일부를 통과 시켜서 색감이 참 이쁜 제품입니다. 

 

 

 

 

 

 

 

 

 

 

테이블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의자 옆에 있는 작은 협탁도 마음에 드네요. 햇빛이 들면 더 아름다운 빛을 보여줄 것 같은 제품입니다.

 

 

 

 

 

 

 

 

 

가구들의 다리가 대부분 차가운 소재로 되어 있지만 뭔가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살짝 느껴지는 인테리어 구성입니다.

 

 

 

 

 

 

 

 

 

 

몽글몽글한 디자인의 소파와 뭐가 폭신폭신할 것 같지만 약간은 단단한 느낌의 소파입니다. 개인적으로 편하게 쉬는 소파는 레이지보이 같은 것을 선호하긴 합니다만. 대외적으로나 거실에 보이는 소파는 이렇게 이쁜 소파가 분위기나 인테리어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와 편의성을 모두 잡으면 좋긴한데, 이 접점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이 고르기가 어렵고, 가장 중요한 가격이 어렵네요.

 

 

 

 

 

 

 

 

 

 

여러가지 컨셉으로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색상에 맞춰서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소품하나도 대부분 판매하는 제품들이네요.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사진 한번 더 ^^ /

 

 

 

 

 

 

 

차가운 느낌의 공간, 약간은 가을보다는 겨울에 가까우 느낌을 주는 공간

 

 

 

 

 

 

 

 

약간 톤 다운과 짖은 색감을 가진 색들로 구성된 제품들 입니다.

 

 

 

 

 

 

 

 

 

 

손 대지말고 눈으로만 봐주어야 하는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주압은 아일랜드 형태에 개수대는 도어를 만들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이지 않게 하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아일랜드에는 각 서랍마다 수납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하여 위에는 아무 것도 없게하여 깔끔함을 유지하는 형태입니다. 작은 것 하나가 공간을 차지함에 따라서 공간이 부족해 보일 수 있고, 공간을 따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미묘하고 작은 부분일 수 있지만 그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부여되기도 합니다.

 

 

 

 

 

 

 

 

 

 

창가 주변으로 있는 작은 화초들이 공간을 약간 밝게 만들어주고 커튼으로 공간을 아늑하게 만들어 줍니다.짖은 우드톤으로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톤 다운된 핑크 커튼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이 안정된 느낌과 테이블 다리가 우드톤이어서 테이블 위의 물건들이 확 살아나고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공간으로 이동해 보니 큰 거실에 라운드 형태로 소파와 테이블이 이썼습니다 소파가 이렇게 크게 라운드로 되어 있으니 참 괜찮네요.

 

 

 

 

 

 

돌아 나오면서 아까 보았던 주방을 반대편으로 보니 주방 반대편으로 타일로 벽면을 구성되어 있네요. 반 투명 유리블럭을 사용한 걸로 보면 가벽을 새운 형태의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창가 자리는 참 마음에 들어서 가까이에서도 찍어보았습니다. 참 마음에 드는 공간입니다.

 

 

 

 

 

 

 

 

 

가구들의 배치와 구성 그리고 조명 이 모든게 맞아 떨어져야 느낌이 사는데, 조명은 인테리어를 새로하지 않은 이상 구성하기가 어려운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가구와 의자 테이블 위주로 구경을 합니다.

 

 

 

 

 

 

 

 

쇼룸을 구경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대충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케아 같은 경우에도 비슷한 형태로 칸칸이 가격을 새워서 인테리어 구성을 해 놓았는데, 여기도 비슷한 형태인데 공간에 대한 테마가 확연히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케아는 조명이 대 부분 어둡게 구경되어서 주로 따뜻하고 안정된 분위기가 많은데, 여기는 색다른 분위기들로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앉았을 때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의자였습니다. 구매를 하고 싶지만 가격대가 상당히 높군요. 그래도 앉았을 때 허리도 착 잡아주고 앉았을 때 편안한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