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의왕 선일목장 정육식당 숯불구이 전문점 생상겹살 구매 후 식사 그리고 선일식물원 방문 후기

300x250

 

고기 구워먹으로 가려고 검색해서 찾은 의왕 선일목장 정육식당 그런데 이 식당은 특이하게 옆에 식물원이 같이 있다. 밥 먹으려고 번호표 받으면 잠시 기다리시는 겸 해서 옆에 있는 실내 식물원에 들어가서 기다리라고 한다. 원래는 식사 후 식물원 방문을 할 수 있어서 영수증 지참이 필수인데, 이날은 날씨가 쌀쌀한 날씨여서 식물원 안에서 잠시 기다리라고 하신 것 같았다. 바람도 안불고 대박 !!

 

줄서는 식당이지만 번호표를 받고 추운데서 기다리는게 아니라 식물원 안에서 식물들 구경하면서 산책을 해도 되고 아니면 식물원 안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이야기나 하면서 기다리면 된다. 식물원도 그냥 식물원이 아니고 정말 이것 저것 많다. 구경할 것도 많고 식물원도 잘 만들어 놓았다. 추운데 왜 밖에서 기다리는가 따뜻한 식물원에서 기다리자.

 

 

https://naver.me/F8KnBOlo

 

선일목장 정육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00 · 블로그리뷰 1,111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327380173

 

선일목장 정육식당

경기 의왕시 백운안길 49 (학의동 890-30)

place.map.kakao.com

 

 

 

전화나 네이버 예약이 안되고 식당 방문해서 번호표를 받아야 합니다. 식당 내부는 고기를 구워먹는 곳과 식사나 불고기를 드시는 분들도 약간 구분해서 자리를 배치해 주는 것 같습니다. 식물원과 정원과 그 사이 어디쯤인데 거의 식물원에 가까울 정도로 식물이 많이 있습니다. 파인애플도 심어져 있고 참 잘 자꾸어진 정원입니다. 그리고 선일목장 주차장은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식당 앞으로 이동하면 예약하고 번호표를 받으면 됩니다.

 

 

 

 

 

 

찬바람이 불 때 방문했는데, 입구에서 식사할지 고기 구워먹는지 물어보고 예약해 줍니다. 그 다음에 옆에 있는 선일식물원으로 입장해서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고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됩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도 될 만큼 잘 되어 있으니 외식 생각날 때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생삼겹살 무게는 정확하게 기역나지 않지만 36000원 정도 한 것 같고, 거기에 상차림 인당 4000원에 버섯 추가로 구매해서 같이 구워먹었습니다. 주변에 보니 소불고기를 드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점심 메뉴로 어른신들이 많이 와서 드시는 것 같았다. 약간 테이블을 구분해서 한쪽은 소불고기 테이블 한쪽은 고기를 구워먹는 테이블 이렇게 관리하시는 것 같았다. 주변에 그냥 밥 메뉴 시켜서 탕이나 국밥 같이 식사만 하시는 분들도 있었다. 고기 먹고나서 후식 메뉴로 후식물냉면, 비빔냉면 후식 된장, 국밥, 돌솥밥 메뉴도 팔고 있었다.

 

 

 

 

 

 

 

선일목장 정육식당에서 식사 후 영수증을 가지고 있으면, 음료도 주문해서 픽업하여 선일식물원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음료 구매와 별개로 그냥 식사 후에 식물원 방문이 가능합니다. 

 

 

 

 

 

 

 

 

식물원 내부는 크기고 정말 크고 잘 자꾸어진 정원입니다. 그래서 걷다 보면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도  있습니다. 예쁜 꽃들과 나무들로 잘 가꾸어진 정원이라 산책하기 좋습니다.

 

 

 

 

 

 

 

식물원 특유의 약간 습한 느낌이 있긴 합니다만, 추운날 방문해서 그런지 실내가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정원처럼 꽃들도 심어져 있고, 다양한 나무와 식물들이 있습니다.

 

 

 

 

 

 

 

정육식당 옆에 열대나무가 있는 곳을 산책할 수 있다니 좀 독특한 느낌이긴 합니다. 

 

 

 

 

 

 

선일식물원에는 파인애플도 자리고 있습니다.

 

 

 

 

 

 

주변에 꽃들도 화초들도 보이고 다양한 식물과 꽃들이 있는 고기 집 엪에 식물원이네요.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선일목장 정육식당이지만, 근처에 사는 사람 아니고서야 차량이 있어야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젋은 사람들 보다는 가족 단위나 모임 단위로 주로 방문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정육 식당에서 판매하는 고기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식물원을 덤으로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 식사로 불고기를 드셔도 좋을 것 같고, 간단히 식사만 해도 될 듯합니다. 점점 날씨가 좋아지면 의왕에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데, 조만한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