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양 남애리 남애제일식당 모듬 생선구이 정식

300x250

 

양양 남애리 해수욕장에 방문했다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 파는 곳이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은 식당이고 리뷰 후기도 많아서 방문을 했습니다. 남애리 해수욕장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https://naver.me/59jNQcDK

 

남애제일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9 · 블로그리뷰 85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718108307

 

남애제일식당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현남면 매바위길 138 어촌계회센타 2호 (현남면 남애리 2-2)

place.map.kakao.com

 

 

 

 

모듬 생선 구이 정식으로 주문을 했고, 시기에 따라서 생선의 종류가 바뀌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아이가 생선 구이를 잘 먹기 때문에 방문을 했습니다. 밥도 많이 나오고 식당 주인 분도 서글서글하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밥도 비벼먹을 수 있도록 채소도 나오고 적당히 덜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빡빡장 같은게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이 아니어서 건더기만 좀 건져서 먹었습니다. 

 

 

 

 

 

 

 

 

반찬은 정갈하게 나오고, 아이가 조림을 먹었더라면 조림으로 주문하지 않았을까 생각했습니다. 조림의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생선구이도 2인분만 주문할까 이런 고민도 하기 했었는데, 그냥 생선구이 많이 먹어라 하는 생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집에서 생선구워서 먹으려면 냄새에 기름에 좀 고생을 하면서, 생선구이는 그냥 사먹어야 겠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한편으로 다음에는 생선조림으로 도전해 보자는 생각도 들고, 돌아오는 여름이 가까이 오기전에 다시 양양으로 여행을 해봐야 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