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수 방배김밥은 이수역 근처에 있는 시장에 위치해...

300x250

이수 방배김밥은 이수역 근처에 있는 남성시장에 위치해 있다. 남성사계시장이라고 지도에 나오기는 하는데 그 길을 따라 올라가서 골목 사이로 건물을 끼고 돌아야 나오는 방배김밥 집이 나온다. 개인적으로 차로 이동해서 사서 오기에는 좀 길을 그렇다. 한번 가보시면 알게 된다. 깁밥은 거의 공장처럼 돌아가기 때문에 금방 금방 나온다. 김밥이 맛이 없거나 그런건 아니다. 그냥 굳이 여기까지 가서 이걸 사먹어야 하나 하는 생각은 든다. 그냥 한번쯤 먹어볼 정

 

// 방배김밥, 그러나 사당동, 남성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다.

 

https://place.map.kakao.com/9008598

 

방배김밥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59-16 1층 (사당동 127-27)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OuQVOJe

 

방배김밥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78 · 블로그리뷰 446

m.place.naver.com

 

 

앞서 애기했지만, 사당동에 위치하는데, 이수역에서 좀 들어가야 한다. 시장 길목을 따라서 올라가야 하는데, 여기서 이상한 점은 남성시장이라는 점이다. 남성역에는 사당 시장도 있다. 뭔가 이렇게 흘러오게 된 역사가 있는 것 같은데, 어째든 방배김밥은 방배동이 아니라 사당동 이수역 근처 사당 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다.

 

// 이수역에 있는 남성시장

 

https://naver.me/GxOo0xM2

 

 

남성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 굳이 방배김밥이 아니라 유부김밥이 먹고 싶다면, 사당김밥도 추천 !!

 

여기도 유부 볶아서 김밥을 만드는 곳인데, 맛있음. 게다아 아이를 위한 미니 김밥도 팔고 있음. 들어가는 재료에 대해서 직접 물어보고 주문하면 됨. 저는 개인적으로 사당김밥을 추천함.

 

https://naver.me/xZDXnpxn

 

사당김밥 이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 · 블로그리뷰 13

m.place.naver.com

 

 

 

 

 

 

 

 

 

 

 

 

 

방송타면서 밀려오는 사람들을 막기 힘들었는지, 살아남기 위해서 인지 영업시간, 근무시간에 관련된 글이 많았다. 직원들을 시간도 보장해줘야 하고, 밀오오는 손님들도 있으니, 아마도 전화 주문도 엄청 많았을 것으로 생각된다. 방배 김밥이 맛이 없다라는 건 아니다. 먹어 보면 맛있다. 그래도 주변에 다른 선택지도 있으니 참고 바란다. 근처 방배동에는 유부김밥은 아니지만 괜찮은 김밥집이 있다.

 

 

 

 

// 서호 김밥, 전화로 먹고자하는 김밥이 있는지 물어보는 게 좋다. 별도 주차 공간 없다. 그러나 깔끔한 김밥이다. 추천 !!

 

https://naver.me/54VkVWGe

 

서호김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0 · 블로그리뷰 370

m.place.naver.com

 

 

개인적으로 방배김밥, 사당김밥에 비해서 여기 서호김밥은 깔끔한 맛을 보이는 김밥집이다. 그래서 가끔 전화로 확인하고 가서 픽업만해서 먹곤했다. 이 골목 자체가 다 카페나 먹거리가 있는 골목이다 보니 특별히 주차 공간이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게 내부가 그렇게 크지 않고 대부분 포장해가는 손님이 많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