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제주도 연화지, 알록달록 더럭분교

300x250

제주도 연화지, 알록달록 더럭분교

제주도 연화지, 알록달록 더럭분교

제주도 연화지, 알록달록 더럭분교


제주도 연화, 알록달록 더럭분교



제주도에 가면 구경할 만한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연화지 입니다. 여기는 무료로 개방되어 있는 곳이다보니, 차를 타고 가다가 길가에 잠깐 주차를 하고, 산책을 하기 좋은 곳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연꽃이 만발할 때는 아니였지만 푸르르 큰 잎사귀가 많아서 나름 좋았습니다. 




길가를 따라서 가다보면 정자쪽으로 이어지는 길 입구로 갈 수 있습니다. 나중에 연꽃이 만발할 때 오면 정말 좋은 아쉽운 느낌은 어쩔 수 없네요. 





길가를 따라서 걸으면 이것 저것 구경할 만한 것들도 있고,

여기오기 전에 사온 망고주스를 먹으면서 산책도 하고, 






중간에 연화지의 유래에 대해서 적혀있는데,

글자가 너무 빽빽하게 적혀있어서...다 읽어보기엔...흠





아래는 연화지 근처에 있는 더럭분교인데요, 연화지보다는 더럭분교가 더 유명할지도 모르겠네요.

평일이라서 수업이 있는 것 같아서 길가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휴일에는 더럭분교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으면 재미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더불어 모양도 다양해서 구경하고 사직찍기에 좋습니다.



뒤편으로 돌담길을 찍었는데, 뭔가 한적하고 운치가 있어 보이네요.

별거 없는 사진인데, 오히려 더 많은 여운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