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릉 동해 사천항주문진물회 오징어물회 우럭미역국

300x250

 

 

강릉 사천항 주문진물회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에 따라서 오징어물회가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세꼬시만 될 때도 있습니다. 미리 연락해서 오징어 물회 먹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식당 앞에 주차는 어려운 편이니 길 건너편 항구 있는 쪽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항구 쪽에도 식당이 많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naver.me/5PSVJQV3

 

사천항주문진물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65 · 블로그리뷰 266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24070516

 

사천항주문진물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항구길 49 (사천면 사천진리 86-65)

place.map.kakao.com

 

 

 

 

 

오징어가 한창 잡힐 때는 이렇게 식당 앞에 오징어가 가득 있습니다. 물회 말고도 우럭 미역국, 회덮밥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징어 물회가 없을 때는 세꼬시 물회로 나가는 것 같으니 입구에서 오징어물회 가능한지 물어보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밖에 있는 수조에 있는 오징어를 구경했습니다. 정말 오징어가 많네요. 오징어 회가 대부분 가격이 싯가라서 정확한 가격도 없어 그때 그때 다른 것 같으니 주문 전에 가격도 꼭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오징어를 회를 초장에 찍어 먹거나 물회로 먹는 맛이 있어서 재철에 이렇게 오징어 물회를 가끔 먹습니다. 아직 아이가 물회를 먹지는 못하지만 언제가는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미역국을 나눠 먹습니다.

 

 

 

 

 

 

 

물회에 얼음이 살살 떠 있거나 별도로 얼음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회를 시원한 맛에 먹는데, 얼음이 없다는게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얼음 있는지, 달라고 하던지 하면 되는데 또 그런거 막 얘기하는 성격이 아닌다 보니 그냥 주는대로 먹습니다. 그래도 실망스러운 실망스러운 거니 이렇게라도 글로 표현합니다. 채소도 좀 부족한 거 같고 아쉬운 점이 점점 더 생각이 나네요. 강릉에 오징어 물회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을 댓글로 알려주시면 방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